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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용안내

복지관 이용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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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대상
  •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,
    지역주민 누구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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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이용시간
  • 월요일 ~ 금요일
    오전 09:00 ~ 오후 06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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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상담방법
  • 1. 상담실 : 033-766-5990 (연결번호 2번)
    2. 내방 / 방문
    3. 접수상담은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됩니다.
    4. 상담 진행 : 월, 수, 금 09:00 ~ 17:30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담당자와 일정조율 필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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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준비물
  • 복지카드
    수급자증명서(수급자일 경우)

서비스 이용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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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. 접수 및 예약

    복지관 이용을 희망하는 장애인, 가족, 기관 등 전화, 문자,
    내방접수
    구비서류 : 복지카드 사본 또는 장애인증명서 또는
    장애진단서․소견서, 수급자증명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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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. 초기면접

   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절차에 관한 정보 제공
    이용자의 권리와 참여. 이용자 정보 제공 동의서에 대해
    안내, 당사자 및 보호자 상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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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3. 영역별(종합)진단

    진단결과를 종합하여 이용자와 함께
    개별화 지원계획회의 수립
    사회ㆍ의료ㆍ직업 등 영역별 진단 / 종합진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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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4. 자립지원계획회의

    진단을 통해 파악 된 욕구와 전문가 의견을 종합하여
    지원 방향 논의
    매달 2회 진행 / 당사자 및 이용자 회의 참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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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5. 결과 안내

    서비스 지원여부 결과 안내
    (유선, 서면, 문자 등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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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6. 개입계획수립

    당사자, 보호자, 서비스 제공자 합의를 통한
    개입계획수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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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7. 서비스 이용

    - 대기등록 순서에 따른 서비스 제공
    - 재활치료, 교육ㆍ문화, 직업, 일상생활, 상담 등
    서비스 이용
    (수급자의 경우 이용료 면제ㆍ감면 가능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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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8. 과정 평가

    재활 서비스의 경우 6개월 1회 서비스 과정평가회의
    (지원점검회의)진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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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9. 종결

    일반서비스 이용기간 1년으로 종결
    (서비스에 따라 다를 수 있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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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0. 사후관리

    - 서비스 지속 이용 희망 시 재대기 안내
    - 복지 서비스정보 전달